태국여행 4박5일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한 명실상부한 관광 중심지로, 풍부한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문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관광지와 음식, 쇼핑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태국 여행 4박5일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Day 1: 방콕 도착
아시아 신에 속한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역사적인 유적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고딕 양식의 왕궁과 현대적인 쇼핑몰이 공존하는 이 도시에서는 첫날 가벼운 관광 코스로 그랑 팰리스와 쿠움상 메리에(꾸농상) 신전을 방문해보세요.
Day 2: 아야타야 야경 투어
아야타야는 방콕에서 차로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역사적인 도시로, 18세기의 왕궁과 수많은 유적지가 있습니다. 아야타야에 도착한 후에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로 등재된 아야타야 유적을 탐방하고, 밤에는 아야타야 야경 투어를 즐기세요.
Day 3: 코사목 쿠치 뷰티풀 씨월드
코사목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섬으로, 방콕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코사목에 도착한 후에는 코사목 쿠치 뷰티풀 씨월드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해양 생물들을 감상하고, 코사목의 환상적인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기세요.
Day 4: 샹그리라 태국 스파 투어
태국은 전통 태국 마사지로 유명한 나라로, 방콕에는 수많은 스파가 있습니다. 마지막 날은 샹그리라 태국 스파를 예약하여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스파 후에는 송로얼 마켓을 방문하여 쇼핑을 즐기고 이른 저녁에는 아리야르 미트엔카 면역여관(크룽테프)에서 서양식 뷔페를 즐기세요.
Day 5: 오전 시내 쇼핑 후 귀국
마지막 날은 아침에 방콕의 중심가인 실롬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기세요. 이후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국 준비를 하고, 태국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마무리하세요.
태국 여행 4박5일 프로그램을 통해서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맛, 풍부한 문화를 만끽하며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